‘춤추면 커피 한 잔 무료!’…모두가 즐거워진 특별한 행사 (영상)



미국의 한 커피 전문점에서 춤을 추는 사람들에게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주는 행사가 열렸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시비에스(CBS) 등은 지난 15일 미국 매사추새츠주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열린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했다. 매장에서 들어와 춤을 추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날 가게 앞에는 “무료 커피 원하세요? 들어와서 5초 동안 최고의 댄스 동작을 보여주세요!!”라는 문구가 걸렸다.

매장에 들어온 손님이 신발을 벗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출처=틱톡 @coffeemilanocafe


그러자 사람들이 카페에 춤을 추며 입장하기 시작했다. 영상을 보면, 커플이 함께 들어와 듀엣 댄스를 추거나 신발을 벗고 문워크를 추는 여성 등이 담겼다. 사람들이 모두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18일 소셜미디어 틱톡에 공개된 영상은 24일 현재 810만 조회수를 기록했고, 1만 7천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사람들은 “커피를 좋아하진 않지만 춤을 추고 싶다”, “인간은 가끔 귀엽기도”, “언제 어디에서나 춤을 추고 물건을 사고 싶다”, “카페 분위기가 최고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상에는 사람들이 모두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출처=틱톡 @coffeemilanocafe


카페 사장인 조쉬 라시드는 미국 매체 투데이(TODAY)에 무료 이벤트를 열게 된 이유에 대해 “한 피자 가게에서 춤을 추면 무료로 피자를 주는 이벤트를 소셜미디어에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15~20분 정도가 들어와서 춤을 췄는데 정말 멋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댓글 반응이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라서 매우 기쁘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계속 춤을 춰라. 인생은 짧고 재밌기에 즐겨야 한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