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에게 행복 전하고파”…BTS 진, 신곡 ‘러닝 와일드’ 포스터 공개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신곡 신곡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빅히트뮤직은 10일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에 오는 15일 발매될 진의 솔로 앨범 ‘해피’(Happy)의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의 트랙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넓은 도로 위에서 강아지와 함께 달리는 진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번 타이틀곡인 ‘러닝 와일드’는 “희망을 향해 숨이 차도록 달려 나가자”는 밝고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브리티시 록 사운드를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영국의 전설적인 팝 밴드 테이크 댓의 게리 발로우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출처=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오는 15일 공개되는 진의 솔로 앨범 ‘해피’는 더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전하고 싶은 진의 마음이 담겼다.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를 포함해 ‘아윌 비 데어’(I’ll Be There), ‘어나더 레벨’(Another Level), ‘네게 닿을 때까지’, ‘허트 온 더 윈도우(with 웬디)’(Heart on the Window), ‘그리움에’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선공개된 ‘아윌 비 데어’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9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44위 등 진의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하며 기대를 불러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