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블럭시스템, 부천시 두바이 시장개척단 참가…뷰티 ·메디컬 상품 해외 시장 공략

㈜로보블럭시스템 신대섭(왼쪽)가 ‘2024 부천시 두바이 시장개척단’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와 만나 제품 설명 및 수출계약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로보블럭시스템 제공.
㈜로보블럭시스템 신대섭(왼쪽)가 ‘2024 부천시 두바이 시장개척단’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와 만나 제품 설명 및 수출계약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로보블럭시스템 제공.
㈜로보블럭시스템은 경기 부천시와 한국무역협회가 부천시내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4 부천시 두바이 시장개척단’ 10개사를 모집하는 지원 사업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로보블럭시스템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두바이를 방문해 수출상담회와 시장진출 설명회, 산업시찰 등에 참여해 20여개의 뷰티 메디컬 관련 회사 관계자를 만나 제품상담 및 시장진출 활성화에 대해 협의했다.

로보블럭시스템은 바이오 산업, 의료기기, 의료 보조로봇, 최첨단 바이오 뷰티제품 등의 외연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로보블럭시스템 신대섭 대표는 “이번 두바이 시장개척단에 참가해 첨단소재 활용한 바이오 뷰티산업 제품인 나노셀큐를 홍보하고 향후 상품 수출을 위한 MOU 체결 등 순차적으로 시장 진출을 확대하기로 했다”면서 “최첨단 바이오 뷰티산업 제품 뿐만 아니라 고령화 사회에서 인간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삶의 보조기기들을 쉽게 접하고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인 ‘실버디바이스’를 새롭게 구축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미디어랩
Popular News
Latest Shorts
기자 PICK 글로벌 뉴스
TWIG 연예·이슈·라이프
서울 E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