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 친구 보면 꼭 전해줘”…집 나간 고양이가 다시 돌아온 이유
입력 2025 11 03 16:06
수정 2025 11 03 16:06
틱톡 jen_na1995 캡처
한 여성이 길고양이들에게 도움을 받아 사라진 반려묘를 찾는 감동적인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태국에 사는 ‘젠나’라는 여성은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 ‘라무드’가 14일(현지시간) 사라졌다며 도와달라는 다급한 글을 올렸습니다. 젠나는 2000바트(약 9만원)의 사례금을 내걸었습니다. 그러나 6시간이 지나도록 고양이를 찾을 수 없었는데요.
틱톡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길고양이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라고 조언했습니다. 젠나는 조언을 받아들여 라무드 사진을 길고양이들에게 보여주며 “찾으면 집으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여성의 울먹거리는 목소리를 알아듣는 듯 사진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고양이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오전, 담을 타고 돌아오는 라무드를 발견했는데요. 다행히 다친 곳 없이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젠나는 라무드를 찾아준 길고양이들에게 맛있는 밥을 주며 고마움을 표현했는데요. 그는 평소에도 만나는 길고양이들에게 항상 밥을 나눠주고 있었다고 합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태국에서 집 나간 고양이를 찾을 때는 길고양이들에게 사진을 보여주면 찾을 확률이 높아진다”, “고양이는 실제로 사람 말을 이해하고 있다”, “길고양이들이 도와줘서 천만다행이다”라는 등 감동적이라는 반응을 남겼습니다.


























